본문 바로가기

지난 추억들..*/먹는 즐거움..*

미스터피자 신메뉴 닭갈비피자 떡갈비피자, 영양센타 치킨, 나머지 음식들

미스터피자 신메뉴가 나왔길래 덥썩~
닭갈비랑 덕갈비피자 반반씩~



맛은 소스맛이 진했던거만 생각나는군


떡갈비피자, 떡갈비는 어디갔는가! 갈빗대 모양의 떡이 들어가서 떡갈비임???


닭갈비피자, 고구마맛탕과 닭고기 함유 


영양센타, 특이하게도 통닭이 특대, 대, 중 사이즈 존재, 크기별 가격차이도 크지 않다


치킨무는 맛있더라~


때깔 좋고~~~ 이날 특대와 대 사이즈가 없어서 중 사이즈 선택 ㅠㅠ


잘생겼남?


물론 닭은 바베큐 닭도 완전 좋지~ ㅋㅋ


즉석떡볶이


후루룩~~


라조육, 닭고기 탕수육이라고 보면 됨


간짜장 면발~


소스가 너무 반짝반짝하게 나왔구나


닭갈비!!!


맛있구나~ ㅋㅋ


돼지갈비도


맛있지 ㅋㅋ


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~~ ㅋㅋ


죠스떡볶이 3종세트


떡볶이와


탱탱한 어묵과!!!


상태 그닥이었던 튀김


서브웨이 샌드위치 재료들


햄버거보단 비싸지만 맛은 더 괜찮음